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해지 수월하다, 한달무료 이용 후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0:56

    ​​​


    지난해 알고 싶어 넷플릭스와 왓챠 플레이도 1개월 무료로 이용했다. 얼마 전 요금제를 알아보고 다시 이용한 후기, 가입하기 전 미리 해지 방법을 알아봤다. 넷플릭스 해지, 만약 탈퇴 방법은 찾기 쉽고, 최초의 분도 걸리지 않고 1개월 정도 영화를 보고 해약했지만 이번"킹덤"소문이 나돌고 종업원이 가입했다. 사용한 아기디, 비번을 넣고 로그인했더니 예전 기록이 그대로 남아있었다.


    >


    ​​


    >


    찾기 쉬워서 하나도 안 걸린다. 로그인하면 나타나는 화면 우측 맨 아래 보기 - 고객센터 - 멤버십 해지 완료


    >


    탈퇴도 간단한 것으로 무조건 넷플릭스의 1개월 free를 이용할 만하다.


    이번에 재가입해놓고 이미 해지부터 다시 찾아볼게 가입할 때는 결제할 카드를 등록해야 페이지가 넘어간다. 한번 등록해 놓으면 해지해도 로그인하면 여보라고 입력한 결제정보가 여보라고 저장돼 있었다. 1개월 정예기 금방 돌아온다. 가입일을 달력에 동그라미를 쳐 놓아야 합니다. 무심코 다음 달부터 자동 결제가 되어 버리기 때문이었다. 나쁘지는 않다 쭉 보다 소견이 없으니까... 보통은 무더운 영화가 많지만, 다시 보면 개인적으로 내가 보고 싶은 영화가 별로 없어.


    >


    PC로 로그인하고 한 화면 맨 아래를 보면 고객센터가 있다. 여러 가지 이 말이 있기 때문에 클릭해 보면서 이것저것 찾아보면 되지만 찜 목록 삭제를 빠르게 찾으려면 위 검색창에 시청기록이라고 검색하면 뜬다.


    >


    문서 읽기 클릭


    >


    >


    >


    아무리 생각해도 딱 맞는 영화가 보이지 않는다. '킹덤'은 소를 생각하면 조금 슬픈 스토리이긴 하지만 장르 자체가 또 제 스타일이 아니라.... 제작비도 들었다면서?뭔가 서툰 좀비들이... 뭔가 보고 싶은 영화가 있어서 찾으면 없어. 이번에 재봉한 쉰들러 리스트도 없고, 혹시 '왓쳐 플레이'에서 찾아보니까 내가 찾는 건 거기 있지? 잠시 잊고 있었네... 왓챠 플레이어도 지난해 1개월 무료로 이용했다. 요금제를 보면 넷플릭스 가격이 절반도 안 되는데 감정적인 콘텐츠가 많았다. 내달부터 갈아타야 한다. 이미 한달 결제로 해약해도 소용없고, 몇개 봤으니까 뻥튀기로~집 TV에서는 왜 연결이 안 되는지, 뭘로 연결 되는지... 그냥 핸드폰 USB 케이블로 바로 연결됐으면 좋겠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