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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넷플릭스와 Japan 애기니메이션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1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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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이야기, 애니메이션<공각 기동대 SAC_2045>을 포스팅하고. 요즘 Japan의 애기니 분들은 넷플릭스를 통해 제작환경이 달라지고 있다고 합니다. -- TV방송국, 홍보기업, 제작회사로 구성된 제작위원회를 통해 아기니 제작이 이루어지는데. 각 회사가 투자하는 만큼 제작자의 방안대로 만들기도 어렵다. 제작비도 빠듯하고 열악한 구조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넷플릭스는 충분한 제작비와 제작에 관여하지 않는다는 방침, 그렇기 때문에 직접 제작비를 하달하는 방식으로 제작 환경이 매우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그 때문에, "프로덕션 I.G"를 시작해 "본즈", "애니마", "서브리메이션", "데이비드 프로덕션"등과 제휴해, 점차 확대해 갈 방향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제작사 입장에서는 충분한 제작비와 자유도가 최근까지의 제작 환경과 다르기 때문에 매우 환영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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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일 9년에 제작자 연봉이 2천에서 3천 정도이다. 감독 등 핵심 제작자 연봉 합계가 4천 8백 만원 정도를 감안하면 심각한 그이츄이입니다. 그래서 이 마스크 글씨도 서서히 매일 어과에 침투하고 있다고 하는데, 그런 가운데 넷플릭스, 아마존, China를 통해서 그 과인마는 좋은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제작위원회에서는 어렵다고... 어쨌든 그로 인해 넷플릭스를 통해 유출되는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이 더 거의 매일 일어나는 의도입니다. 재팬에서 방송된<사이키 쿠스오의 재난>의 2기가<사이키 쿠스오의 재난-다시 시작 편>라는 이름으로 넷플릭스를 통해서 유출되는 의도이다. 이 밖에 <스프리곤>, <코마츠 사쿄>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재팬 침몰>, <강철의 연금술사: · 브라더 푸드>를 만든 <이리에 야스히로> 감독의 <에덴>.'브레이더', '고질라', '아인'의 '세시타 히로유키'의 '레위우스' 등 넷플릭스를 통해 유출되는 애니메이션이 거의 매일 어과에 둘러싸여 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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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나, 넷플릭스 입장에서 디즈니 플러스와 대항하기 위해서는 에기니측은 재팬으로 한 것 같다. 디즈니 아이들이 만만치 않으니까 얘기죠. 동남아시아를 비롯한 아시아, 대한민국은 드라마 제작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입장에서는 디즈니 플러스를 막기 위한 행동으로 보이는데. 저의 펜의 애니메이션 환경으로 변천하는 역할도 하게 되었네요.국내 여건도 많이 바꿔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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