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How I met your mother 시즌9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2:28

    >


    겨우 책 How I met your mother!​ 어떻게 테드가 아이들의 어머니를 망낫 나에 대한 최종 이야기가 풀리는 것과 더불어 1~22이야기까지는 바니와 로빈의 결혼식에 대한 예상이 주를 이루면서 예기한다. 여전히 테드는 로빈을 잊지 않고 있으며 그래도 두 사람의 결혼을 응원한다. 이리하여 결혼식이 끝나자마자 사슴이라 떠나겠다고 했지만 뜻대로 되지 않았다. 그 이유는 운명의 여자를 드디어 만났기 때문이다. 로빈을 때리고 싶은 순간: 로빈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다가 결혼식 직전에 로빈의 로켓 목걸이를 방문한 테드를 보면서 테드군이랑 결혼해야 한다며 도망가려고 할 때 아 솔직히 진짜로 때려주고 싶었어. 미친 거 아니야? 이런 의견들. 이건 정말 엉망이였어. 물론 테드는 예기치 않게 그렇게는 하지 않았다. 버니가 로빈에게 해준 리허설 디너나 로맨틱한 순간은 정말 멋있었어. 테드와 트레이시가 만과된 과정도 이름이 너무 낭만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정예기 마음에 들지 않은 것은 정예기, 결국 연 그렇게 22이야기까지 질질 끌면서 바니와 로빈의 결혼식 준비 과정을 숨기고 결혼식을 성공으로 갑자기 23이야기로 갑자기 싸우는 장면 하그와잉 나 와서 3년 만에 이혼했다며 바니는 또 바랐던 것의 때 31번째 여성이다 신 하고 딸을 가진 싱글 대디가 되고...테드는 즐겁게 함께 있는 아내가 병으로 죽고 아이가 뜻하는 것을 어떻게 어머니를 만났느냐가 아니라 얼마나 과도한 로빈 아줌마를 사랑했느냐는 것입니다. 어머니 죽어 6년 이과의 됐으니 가서 잡아 주세요. 따라서 결심하고 로빈에게 아내의 소리에 다가갔을 때 가져간 파란색 프렌치 호른을 들고 가서 로빈 창가로 가서 들이대도 솔직히 병맛 엔딩이었다. 그래서 현지에서는 "How I murdered your mother"라고 비판하고 대안으로 삼은 다른 엔딩도 있다고 해서 봤는데 솔직히 그 버전이 더 지나쳤다. 로빈으로 돌아오는 것은 전혀 너희들의 마음에 들지 않았다. 시즌 1에서 정예기 아닌 바니 캐릭터를 끝에서 완전 엉망으로 만든 것도 정말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의견. 난봉꾼이었던 버니가 싱글 대디가 되어 딸에게 헌신적으로 변했다는 것 외에 인싸의 로빈과 버니의 궁합이 너희에게 좋았기 때문에 잘 되기를 바랐던 전갈. 정말 정상적으로 행복한 건 마샬과 릴리 캐릭터 뿐이네. 아니, 이 캐릭터들은 소원을 빌지 않고 말다툼을 하면서도 계속 이어왔기 때문에 예상하지는 못했지만 예기하고 있었다. 기위로빈으로 돌아간다는 것은 아내의 목소리로 제작됐을 때부터 정해진 정예기 결국이라고 하지만 아무리 그렇다 하더라도 시청자가 마음에 들어하는 엔딩으로 과인 중에 수정하는 게 다반사인데 이건 뭐... 버니와 로빈은 결혼식까지는 괜찮았지만 나중에 완전히 개판된 엔딩이었다. 물론 이 엔딩을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사람도 있다지만, 왜 한 사람을 그렇게 오래 사랑하는지 예상한다. 근데 나 싫어. 정말 How I met your stepmother라고 하면 될 것 같아.진짜 crap 똥 같은 엔딩이었어 테드와 로빈의 케미보다 로빈과 바니 케미가 더 좋았다는 예기다. 여운도 남지 않고 감동도 없는 그런 엔딩. 테! 테드의 전 인생을 통틀어 가장 사랑하는 여자가 아이들의 엄마도 아닌 로빈이었다는 의견밖에 들지 않았다. 둘 다 돌진 칠로 종업원이 만난다. 이거 진짜 아... 싫어잊다.잊었다...​ 위기의 주부들로 나 온 싸이코 약사 조지 아저씨도 시즌 9에서 커티스와 호텔 프런트 직원으로 나 와서 올슨도 캡틴으로 시즌 7에서 가끔 나 왔다. 테드의 딸도 위기의 주부들에게 과인 딜런.반가운 얼굴이었다고 한다. 물론 이런 사람들의 이야기도 지난 시즌 내내 유명 배우들이 카메오로 많이 출연(브리트니 스피어스, 미란다 커, 맨디 무어, 케이티 홈즈, 제니퍼 로페즈 등)해 보는 재미가 있었다. ​ 남자 캐릭터들은 상대적으로 별로 화쵸은카 없다 한편 시즌 9를 진행하며 릴리가 정말 완전히 늙어 갈 모습을 보이는 것. 어쨋든 엔딩빼고는 그냥 재밌게 본 미드로 할께.. 바니가 너희들 마음에 들어했고, 예기치 않게. 아니, 드라마를 보면서 '버니, 나쁘지 않아'라고 말하는 사람이 없을 정도. 그만큼 매력적이니까. 지금 다른 거 보고 있었던 것만큼 봐야지. 빠잇!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