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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 관련주 및 대한항공 [한온시스템,어린이쓰리시스템] 주가 정보 파악하기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3: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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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만나서 반갑습니다~ 기술이 발전해서 지금은 운전하는 것도 기계를 대체할 날이 멀지 않은 것 같아요.요즘 차들은 자율주행 기능을 갖춘 것도 있거든요.그러면서 자율주행 관련주도 슬슬 주목을 받기 시작했는데, 사실 몇 년 전에는 핸디소프트 등이 흔들리긴 했지만 앞으로는 정내용 상용화를 눈앞에 둔 만큼 옥석을 가릴 필요도 있죠. 우선 자율주행 기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뭐, 제가 운전하지 않고 차가 마음대로 주행한다고만 생각하고 있습니다만, 실제로는 그것을 넘어 더 활용할 수 있는 여지는 무궁무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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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처음부터 무인 브레이크 차량을 통해 배달 sound식 자신의 택배를 배달할 수도 있고, 여객이 자신의 물류 사업 등에도 활용할 수 있으니까요.자동차에만 적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배와 비행기 등에도 적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사실 또 배달용 로봇의 도보 이용이 통과됐고 내년 5월까지 자율 주행하는 차량들과 여객 및 물류 서비스도 시범 운행된다고 합니다, 판교에는 올해도 무인 버스가 시험 운행된 적이 있습니다.그동안 예상만 했는데, 이렇게 상용화가 눈앞에 닥친 시기라고 합니다. 이미 기술은 보장되어 있는데, 자신이 모르는 사고와 제도적으로 통과했을 때 책임질 사람이 없어 미루고 있다는 것도 공공연한 소문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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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엇보다 우리 스스로 최대 자동차 회사인 현대차가 세계 최고의 자율주행 기술력을 가진 앱 칩과 MOU를 체결한 것입니다.이렇게큰대기업에서조사개발을해서사업확장을노릴때는다이유가있다는견해입니다. 현대뿐 아니라 테슬라 등 세계적인 대기업에서도 관련 조사는 계속하고 있고요.그 이야기의 의의는 전망도 좋다는 이 이야기가 되겠네요. 그럼 어떤 자율주행 관련주가 있는지도 살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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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먼저,한온시스템이라는중견기업이있습니다. 자동차의 열 관리 시스템을 생산하고 있는 중견 기업이지만 대한민국뿐 아니라 반도, 북미남아지아, 유럽을 포함한 40개 계열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글로벌 중견기업이라는 게 장점이라는 거죠. 역시 기술력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차내 인공지능 열관리 시스템이 계속 수요가 늘어나는 만큼 더욱 기대되는 회사다.두 번째는 아이슬리 시스템이라는 종목도 있습니다. 적외선, 엑스레이 영상 센서를 주력으로 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특히 국내 최초로 적외선 영상센서 개발에 성공한 중견기업으로 이 곳 역시 기술력을 갖추고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석 자율주행 기술에 적외선 영상센서가 필요한 만큼 향후 가능성이 점쳐지는 종목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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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만 이렇게 관련주 전망이 좋다고 해도 요즘 군무 급등을 했거나 기대가 미뤄졌다면 투자는 실패하게 돼 있는데 현재 차트와 시장 흐름을 모두 파악해야 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인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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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음은 대한항공의 주가다. 이 회사는 한국을 대표하는 항공사이다. 이름만으로도 아는 기업은 그저 그런 네이더 밸류가 있다지만 대한항공은 그런 네이더 밸류의 대표격이죠. ​ ​ 그러나 최근 Japan의 불매 체육에 항공 회사가 적잖은 타격을 받았지만 프지 않고 9월부터 주가가 회복되고 있는 추세이다. 최근 최고가를 기록하며 전 언덕 꼭대기에 이르렀습니다. 차트를 보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 항공은 항공 운송 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13도시와 해외 43개국 111도시에 여객 및 화물 노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항공운송사업은 아시다시피 노선이 매우 중요하지만 충실한 노선이 많아 안정적인 수익을 내고 있는 형편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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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공운송사업은 노선별 수요변동 및 항공사 동향을 고려한 탄력적인 제공조정을 해야 할 부분으로, 궁금한 점이 많음에도 대한항공은 이를 확실하게 파악해 대응하고 있습니다. ​ ​ 화물 사업은 우편물, 신선 화물, 생동물 의약품 등 고수익 품목의 영업을 확대하고 수익 향상할 계획이며 20하나 9년 보스턴 아사히카와 신규 노선 개설 등 Network를 계속 확장 중에 있어 향후 수익 라인도 모색하고 있습니다. ​ ​ 20하나 9년 9월 전년 동기 대비에서 연결 기준 매출액은 0.9Percent감소, 영업 이익은 78.2Percent감소, 당기 순손실은 하나 하나 34. 하나 Percent증가로 실적은 매우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이는 상대적으로 양호한 여객 부문과 달리 화물 부문의 부진이 계속되어 이익 감소가 그 원인으로 파악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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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도 미중 무역 분쟁이나 글로벌 경기 둔화에 따른 물동량 감소했기 때문도 1프지앙아의 원인인 듯하다.하지만 화물 수송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의약품, 생동물 등 고단가 화물 수요 유치, 동남아와 남미 등 성장시장 개척 등을 통해 이익을 향상시켜 나갈 것이며 주가도 계속 상승세여서 지켜볼 필요가 충분합니다. 대한항공 주가 하나본 보겠습니다. 우선 매우 큰 이교크도에 120한 선거와 60한개 선거가 위에 자리 잡고 있는 것이 기르고 있습니다. 딱 봐도 역배열 중에 역배열 차트예요. 사실 그렇게 망가진 차트는 만지지 않는 편이 정신 건강에 아주 좋습니다.이 정도면 떨어질 곳도 없을 것 같아서 어느 순간 지하실이 기다리고 있을 확률이 굉장히 높습니다. 그래서 누가 봐도 될 것 같은 차트에 돈을 넣는 게 수익률도 높고 정신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이런 역배열 차트에서 반전이 나쁘지 않으면 수치가 높아지는 것 역시 분명한 사실이죠. 그래서 주식을 도박과 같다고 하는 것 같아요. 어느 쪽이 나쁘지 않게 올지 모르니까요. 하지만 주식은 실력이 확실히 통하는 곳이에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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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부한 사람은 그 확률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부디 공부를 게을리 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대한 항공의 주가는 9월부터 본격적으로 흐름이 반전됩니다. 시총이 무거운 편이라 돌파할 때도 계단형으로 돌파합니다. ​ ​ 20한 선거를 주 이동 평균과 단독 60한 선거와 120한 선거를 차례차례 정복합니다. 정석이라고 불릴 정도로 교과서적인 움직임입니다. ​ 한 차례 등산하고 추락하고 20하나 근처에서 지지를 받고 다시 만났지만 20하나 근처에서 저항을 받고, 이후 이동 평균선이 약간 겹치는 지점에서 갭의 상승과 함께 올려서 최고가. 계단식돌파에서이런종목을공부해야되는거죠. 정예기의 교과서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신뢰도가 매우 높아집니다. 종목에 대한 신뢰도는 생각보다 중요합니다. 종목에 대한 신뢰도가 높고, 투자자의 돈이 모이게 되는 것입니다. 개 잡주라고 소문이 나면 단타쟁이만이 뒹굴거리고, 꾸준히 돈을 쏟아 주는 사람은 나타나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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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음은 어느 정도 내렸지만 지지선 부근이고 최고가 거래량의 절반이 겨우 넘는 거래량이라 걱정하지 않아도 될 듯하다. 자율주행 관련주 및 대한항공 주가정보 더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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